한국전통문화진흥원

시사논단

회원 여러분께 알려듸립니다

작성자 : 관리자 조회 1384

첨부파일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등록시간 : 2020-08-04 22:28:55


 안녕하십니까? 한국전통문화진흥원을 사랑하시는 회원 여러분께 오랫만에 인사를 올립니다. 너무 오랫만에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드리는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저희 한국전통문화진흥원은 문화재청 허가법인으로 오랫동안 서울 중심부에서 활동했었으나 사정에 의해서 사무실을 이곳 충북 보은군으로 옮기다 보니 서울과는 달리 모든 것이 힘들고 어려워 본의 아니게 한동안 활동을 중지했었습니다. 보은은 전국에서 가장 군세가 약한 지역이고 특히 주민들의 문화에 대한 관심도 약한탓에 모든 활동이 여의치 못했습니다. 따라서 계획했던 인터넷 강의마저 제대로 하지 못하였고 그동안 출판업무에만 매달렸던 것입니다. 이점 깊이 사과를 드립니다.



 그러나 이제 다시 진흥원의 교육체계를 정비하여 활동을 재개하려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재개할 계획입니다. 

 부디 회원 여러분께서는 이전처럼 심적, 물적으로 저희 진흥원을 많이 지원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사람들의 집회가 어려운 지금의 상황을 고려하여 우리 진흥원은 주로 인터넷 강의와 정보교류에 충실할 계획입니다.

 무더위와 장마에 여러분들의 건강을 잘 보존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인사말씀으로 대신합니다. 



                               2020년 8월 4일

                               사단법인 한국전통문화진흥원 올림